노장금 대구신세계아카데미 요리강의

안녕하세요! 노장금입니다.
얼마 전 주말에
노장금은 대구에 날아갔어요~
대구에 있는 신세계백화점
신세계아카데미에서 요리강의를 했지요!

강의하는 곳에
시설이 너무 좋아서
요리 시연할 맛이 나더라고요 ~ ㅎㅎ
대구신세계에 가는 길은 정말 멀었지만
요리로 소통할 수 있어서
노장금은 완전 기분 좋고 뿌듯했어요.



편안한 분위기에서 푸드토크(?)를 하듯이
진행되어서 더 좋았어요.
사진을 많이 못찍은 게 아쉽네요ㅜ



노장금이 준비한 요리가 쉽기도 했고
요리시연을 빠르게 하는 편이라
시간, 재료도 여유가 있어
즉석에서 한 가지의 요리를 더 만들었지요!
직업병인지 요리에 대한 아이디어가 자꾸자꾸 샘솟아요

레시피에 없던 요리인데 남은 식재료로
즉석에서 레시피 하나가 또 개발되었네요ㅎㅎ
간단하고 맛있어서 더 좋아용 !

사진에는 없는데 조만간 올려드릴게요 ㅎㅎ

이날 요리강의를 들었던 분들 중에서
제 sns 계정에 찾아오셔서 강의가 즐거웠다고 댓글 남겨주신 분이 계셔서 노장금은 며칠 동안
계속해서 감동을 받고 있습니다 ㅜㅜ

다음에도 또 만나기를 ^^





더보기

댓글,

그녀의요리레시피

노장금의 참 쉬운 혼밥이야기♩